네임드파워볼 파워볼사이트 파워볼예측 하는곳 갓픽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놀라운 6회말 10득점 대폭발에 현지에서도 매우 놀랐다.

류현진은 8일(이하 한국시간) 토론토의 올시즌 임시 홈구장인 미국 뉴욕주 샬렌필드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동안 98구를 던지며 5실점 6피안타(3피홈런) 2볼넷 5탈삼진을 기록했다.

류현진은 팀이 2-5로 뒤진 상황에서 강판됐지만 팀이 6회초에만 10득점을 내 역전에 성공하며 패전투수 멍에는 벗었지만 기존 평균자책점 2.51에서 3.19까지 치솟았다. 토론토는 12-7으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6회말 토론토의 공격이었다. 1사 1루 상황에서 토론토는 무려 볼넷-안타-실책(1득점)-안타(2득점)-안타(1득점)-볼넷-안타(2득점)-볼넷-홈런(4득점)을 통해 10득점을 냈다. 아웃 카운트 하나 없이 5안타에 3볼넷 1실책으로 10득점을 낸 놀라운 상황은 미국 현지에서도 큰 화제였다.

트위터에는 ’10 runs’라고만 쳐도 실시간으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 팬은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2-6의 경기가 12-6이 됐다”라며 황당해했다. 또 다른 팬은 “양키스가 58구를 던지는동안 고작 1아웃을 잡았다”고 한숨지었다.

스탯 바이 스탯에 따르면 양키스 불펜이 한이닝에 10실점을 한 것은 1932년 세인트루이스 브라운스를 상대로 10실점 이상 한 이후 무려 88년만의 일이다.

토론토 팬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도루를 하고 1할4푼8리의 타율의 잰슨이 만루홈런을 쳤다. 말이 되는 일이냐”라며 놀라워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추신수.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추신수.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혼신의 슬라이딩으로 득점에 성공한 뒤 선수 보호 차원에서 교체된 ‘추추트레인’ 추신수(38, 텍사스 레인저스)가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텍사스는 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LA 에인절스와 홈경기를 가진다.

이날 텍사스는 테이블 세터에 중견수 레오디 타베라스-3루수 아이재아 카이너-팔레파를 배치했다. 중심 타선은 지명타자 닉 솔락-우익수 조이 갈로-포수 호세 트레비노.

이어 하위 타선에는 유격수 엘비스 앤드러스-1루수 로널드 구즈만-2루수 앤더슨 테하다-좌익수 엘리 화이트. 선발 투수는 오른손 랜스 린.

추신수의 이름은 없다. 하지만 큰 부상은 아니다. 추신수는 지난 경기에서 이탈한 뒤 실시한 엑스레이 검진에서 골절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앞서 추신수는 지난 8일 시애틀 매리너스전에서 혼신의 헤드 퍼스트 슬라이딩으로 득점에 성공했으나 손 부상을 당했다.

하지만 큰 부상은 아니기에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았다. 추신수는 휴식을 취한 뒤 이번 주 내로 경기에 출전할 전망이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뮬란’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AKMU 이수현이 오늘(9일) 정오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의 DJ로 나선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돼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뮬란’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이수현 편 공개 소식으로 이목을 모으는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이자 스타가 직접 라디오를 진행하는 컨셉으로 시선을 끈다. 

앞선 방송에선 봄여름가을겨울, 자우림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는 물론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히로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전미도, 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에서 패션디렉터로 변신한 박승희 등 다수 유명인사가 출연해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수현은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서 영화 ‘뮬란’과 관련한 다양한 음악 이야기들을 전한다.파워볼사이트

세상이 원하는 틀에 맞추지 않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 싶은 뮬란의 마음을 담은 OST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을 주제로 꾸며지는 이번 방송에서 이수현은 ‘뮬란’의 OST ‘숨겨진 내 모습’ 작업에 참여한 소감을 공개하는 한편, 자신과 비슷한 시기에 탄생한 디즈니 스튜디오 사상 가장 혁신적인 캐릭터 뮬란과 자신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소개한다. 

또 그녀는 이수현의 ‘숨겨진 내 모습’을 묻는 10가지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선 평소 디즈니 팬으로 소문난 이수현이 강력 추천하는 디즈니 OST 플레이리스트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모은다.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AKMU 이수현 편은 9일 정오부터 멜론 애플리케이션 홈 화면 상단 더보기와 홈 화면 하단의 ‘스테이션’ 메뉴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지우가 자신의 복근을 자랑했다.

배우 김지우는 9월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찍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나의 배..히힛”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라톱 차림의 김지우는 집 안에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파워볼사이트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선명한 복근이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지난 2013년 셰프 레이먼 킴과 결혼해 슬하에 딸 루아나리 양을 두고 있는 김지우는 지난 4월 다이어트를 시작해 6kg 감량에 성공했다. 최근 몸무게가 53.7kg 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불청마마’ 양수경이 특급 요리실력과는 대조되는 엉뚱한 반전매력을 뽐냈다.

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여름특집으로 펼쳐진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회가 그려졌다. 양수경의 제주도 한상을 맛있게 비운 출연진들은 변화무쌍한 제주도 날씨 속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은 ‘불청마마’로 야무진 음식솜씨는 물론 출연진들을 두루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던 양수경의 엉뚱한 매력이 빛났다. 식사를 마친 뒤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양수경은 대뜸 “비 오잖아. 비 맞자”라며 방에 있던 최용준을 불러냈다.

부슬부슬 내리는 비를 맞으며 평상에 누운 두 사람을 보며 신효범은 양수경을 처음 만났던 날을 회상하며 추억에 잠겼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이윽고 비가 장대같이 쏟아지기 시작했고, 양수경이 “좋아. 이거야”라고 외치자 신효범은 “쟤네는 돌았어”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비가 그친 뒤에는 전날 펼쳐진 물놀이의 리벤지로 닭싸움이 이어졌다. 팀전으로 시작된 닭싸움에서 신효범과 양수경은 가장 먼저 탈락하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진행된 개인전에서도 양수경은 접전 하나 없이 혼자 쓰러지며 허당끼까지 드러냈다.

양수경은 쓰러진 뒤 “이건 진 거 아니야”라고 자신의 패배를 인정하지 않으려 했지만 출연진들은 냉정했다. “원래 그런 게임이야”라는 말에 결국 양수경은 얌전히 앉아 다른 출연진들의 구경만 하는 신세가 됐다.엔트리파워볼

이후 진행된 림보게임에서도 양수경은 “보란 듯이 성공해달라”는 최용준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힘없이 무너지며 또 한번 허당끼를 증명하고 말았다. ‘불타는 청춘’ 출연진들의 엄마 역할을 하며 씩씩하고 싹싹하기만 한 것 같았던 양수경의 엉뚱한 매력이 제대로 빛난 방송이었다. 특히 ‘불타는 청춘’이 방송되는 동안 네이버 실검 1위에 오른 양수경을 비롯 다른 멤버들도 실검을 오르내리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양수경은 지난 7~8일 양일간 교통방송 라디오 ‘이은미와 함께라면’ 임시 DJ를 맡아 청취자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

Leave a Reply